2017
월드뉴스
라벨엑스포유럽2017은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전시회 기간 동안 라벨아카데미와 함께 라벨 업계의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과 관련한 2개의 교육 마스터 클래스와 워크숍을 주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트랜드  |  월드뉴스


라벨엑스포유럽, 마스터클래스 및 워크숍 개최

라벨엑스포유럽2017은 오는 9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전시회 기간 동안 라벨아카데미와 함께 라벨 업계의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과 관련한 2개의 교육 마스터 클래스와 워크숍을 주최한다고 밝혔다. 인쇄기술 지식 향상을 원하는 브랜드소유자와 인쇄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MIS 및 워크플로 자동화, 수축 슬리브 기술 및 잉크, 코팅 및 바니스에 중점을 둔 3가지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라벨아카데미의 설립자인 마이크 페어리가 주도하는 MIS 및 자동화 워크플로 마스터클래스는 오는 926()에 개최되며, AVT, Cerm, EFI Radius, Esko, Label Traxx, OPM Group Tharstern의 전문가 발표가 이뤄진다. 참석자는 21세기에 부합하는 효율적이고 수익성이 높으며, 전자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접근 방법이 통합된 관리 정보 솔루션의 제공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조달, 생산 계획 및 스케줄링, 워크플로 자동화, 자산 데이터 수집 및 사후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정확한 1일 단위의 문제 해결과 장기적인 전략 결정 방법 등이 공개된다.

927()에 진행되는 수축 슬리브 테크놀로지 마스터클래스 참석자들은 해당 지역의 기술, 시장 및 응용 분야에 대한 최신 소식을 들을 수 있다. 참석자는 설계 및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적합한 수축 필름을 확인하며, 다양한 인쇄 공정 및 선택 방법을 검토할 수 있다. 최신 컨버팅 기술 및 특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를 얻을 수 있고 문제 해결 및 결함 발견을 포함한 슬리브 성능 및 품질에 대한 정보가 공개된다. 또한 마이크 페어리는 물론이고, Accraply, Esko, Flint Group Klockner Pentaplast의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프레젠테이션도 공개될 예정이다.

 

 

Esko, 라벨 컨버터용 프리프레스 솔루션 공개

029.gif

 

에스코는 오는 925일부터 28일까지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되는 라벨엑스포유럽2017에서 브랜드 소유자 및 라벨 컨버터를 위한 혁신적인 프리프레스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라벨 작업 흐름 전반의 브랜드 소유자와 컨버터와 관련한 다양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한다.

에스코의 유도 파넨카 사장은 “3C50 에스코 부스에서 방문객들은 각 단계 라벨 제작 과정의 많은 워크플로 단계를 단순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게 될 것이다. 우리의 다양한 솔루션은 공정 시간을 단축해 리드타임을 줄이고 오류 위험을 낮추며 일관되고 높은 출력 품질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소유자는 더욱 줄어든 수량을 보다 빨리 생산할 수 있는 다양한 인쇄 작업을 요구한다. 컨버터는 다양한 인쇄 환경을 포함할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이고 통합된 생산 작업 흐름을 통해 이러한 요구 사항에 대응해야 한다.

라벨 및 패키징 컨버터에 부합하는 에스코 솔루션은 리드 타임과 장비 활용도를 높이고 오류를 줄이며 높은 일관된 출력 품질을 보장하도록 설계됐다. 결과적으로 주문에서 인쇄 및 완제품의 납품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작업 효율성이 향상됐다.

라벨엑스포유럽에서 에스코는 프리프레스 및 플렉소 제판 작업의 각 워크플로 단계에서 효율성을 발휘하는 방법을 시연한다. 주요 워크플로 단계는 프로젝트 관리: 자산, 승인 및 프로젝트를 초기 개념에서 인쇄 준비된 디자인으로 관리하고 원활한 처리량 및 단일 데이터 입력을 위해 ERP/MIS 시스템을 워크플로에 연결 디자인: 프레젠테이션, 교정 및 QA를 위한 고정밀도의 3D 모형 프리프레스 편집: 패키징 관련 프리플라이트 기능으로 직관적인 PDF 편집 워크플로: 사전 구성된 워크플로를 손쉽게 설정해 프리프레스 처리량을 높이고 품질 보증의 자동화 색상 및 인쇄: 혼합된 환경에서도 모든 인쇄 공정 및 잉크 세팅을 지원하는 색상 관리 플렉소 제판: 품질과 일관성을 보장하는 혁신적이고 능률적이며 자동화된 제판 공정 라벨용 웹센터 에션셜스: 라벨 제작을 위한 턴키 프로젝트 관리 번들 라벨용 자동 엔진 에션셜스: 라벨 프리프레스 워크플로 자동화 턴키 워크플로 번들 등이다.

 

 

KBA, 슬로바키아 네오그라피아에 라피다145 8색기 설치

030.gif

 

슬로바키아의 대표적인 출판인쇄사의 하나인 네오그라피아는 최근 양면 8(4/4) 라피다145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포괄적인 테스트를 거친 후 설치된 라피다145는 지난 61일 네오그라피아의 대표와 주주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기념식에서 지역 인쇄업계의 전문가와 KBA CEE의 대표자가 참석한 가운데 공식적으로 인도됐다.

라피다145는 단면 모드 시간당 최대 18000매의 생산속도와 양면 인쇄 시 시간당 최대 15000매의 속도를 자랑하는 최신형 매엽 오프셋 인쇄기다. 네오그라피아가 선택한 8색 양면 인쇄 버전은 최대 1060×1450mm 크기의 용지를 처리할 수 있다. 이 크기로 인쇄할 때 최대 A4사이즈 32페이지 분량을 양면 인쇄할 수 있다. 박엽지로 작업할 때의 최대 출력은 시간당 13000매다. 이 수치는 하루에 약 1000A4페이지와 같다. 그러나 다운타임이 줄어들고 응용력이 확대되며 생산 속도가 높다는 것만이 투자의 조건은 아니었다. 작업 전환의 자동화와 보다 짧은 준비 시간이 더욱 중요했다. 판재 동시 변경 시스템인 DriveTronic SPC로 라피다1458개 플레이트를 단 120초 만에 변경할 수 있다. 심지어 CleanTronic Synchro로 블랭킷과 판 실린더를 동시에 세척할 수 있다. PlateIdent는 플레이트에서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를 읽어 개별 인쇄 단위를 정확히 확인하고 실제 인쇄가 시작되기 전에 필요한 레지스터를 조정한다. 동시에 인쇄기에서의 생산 파라미터(포맷 및 시트 두께, 피더 에어 설정, 시트 안내 요소, 잉킹, 납품 시트 브레이크 및 기타)의 전체 사전 설정은 LogoTronic Professional을 통해 처리된다.

새로운 작업이 시작되면 QualiTronic ColorControl과 색상 측정을 결합하고 ErgoTronic ACR을 사용해 자동 등록 제어를 시작하면 손지가 최소화된다. DriveTronic SIS는 무접촉 시트 가이딩 및 검증된 KBA 완성 장치와 함께 전체 작동 기간 동안 안정적인 생산을 담보한다.

한편, 네오그라피아는 중부 및 동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인쇄사의 하나로 150년의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도서 및 유사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매엽 인쇄기와 윤전인쇄기를 모두 보유하고 있다. 생산량의 절대 다수를 유럽 15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으며 많은 다국적 출판사를 고객으로 하고 있다.

 

 

스코딕스, 스코딕스 E106 베타테스트 발표

031.gif


스코딕스는 지난 711일 이스라엘에 소재한 대표적인 패키징 컨버터 업체인 카피센터에서 폴딩 카톤 시장을 겨냥한 획기적인 스코딕스 E106의 베타테스트를 예정대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첨단 기술, 품질 표준과 그에 따른 고객 만족으로 유명한 카피센터는 유리 드로리 CEO의 의도에 따라 카피센터의 워크플로에 디지털 기능을 추가하기를 원했다. 그는 다재다능한 스코딕스E106 디지털 인핸스먼트 프레스는 우리 포트폴리오에 완벽한 추가 장비다. B1 포맷의 업그레이드 기능 향상은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개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뷰티 범주에서 유명 인사 고객과 협력한다는 것은 우리가 생산하는 제품이 매대에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이 중요함을 의미한다. 디지털 기술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제품이 필요로 하는 버전 관리 및 단기 실행을 비롯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증가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스코딕스E106은 드루파2016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특히 1060×760mm 포맷이 요구되는 폴딩 카톤 컨버터를 위한 솔루션으로 개발됐다. 스코딕스 기술에 독점적으로 적용된 고유한 조합을 통한 폴딩 카톤으로 제품을 차별화하고 이윤을 높일 수 있다. 새롭고 보다 복잡한 향상 설계를 가능하게 하는 등록 허용 오차의 새로운 표준이다.

 

 

하이델베르그, 2개 제품 InterTech 기술상 수상

032.gif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미국인쇄협회(PIA; Print Industries of PIA)는 지난 731일 하이델베르그의 프리넥 프레스센터 XL 2(월스크린XL 및 인텔리스타트2)와 갤루스 라벨파이어3402017년에 인터테크 테크놀로지 어워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하이델베르그는 뛰어난 제품과 혁신적인 제품으로 PIA37번째 및 38번째 스타로 선정돼 업계에서 가장 신뢰성이 높은 인쇄 장비 회사임을 증명했다.

울리치 헤르만 디지털 비즈니스 및 서비스 담당 관리이사는 인터테크상은 디지털 인쇄 기술뿐만 아니라 전체 인쇄사 운영의 디지털화에서 하이델베르그의 선도적인 지위를 강조하는 중요한 증표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하이델베르그의 두 제품은 모두 지난해 개최된 드루파2016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것으로 오프셋 인쇄 및 라벨 제작의 새로운 응용 분야에 대한 생산성 혁신을 보여주고 있다. 인터테크의 배심원은 월스크린XL 및 인텔리스타트2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프리넥 프레스센터 XL2가 오프셋 인쇄물 생산의 디지털화 측면에서 획기적인 능력을 갖고 있다는 사실에 동의했다. 갤루스 라벨파이어는 디지털 업계 최대 성장 시장 중 하나인 라벨 분야에 산업화된 디지털 인쇄물을 도입함으로써 탁월한 엔지니어링 성과를 실현했다.

오프셋 인쇄 역사에서 처음으로, 월스크린XL 및 인텔리스타트2가 장착된 프리넥 프레스센터 XL2는 인쇄기가 운영자의 개입 없이 자율적으로 연속 작업 변경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상용 및 웹 인쇄 고객에 대한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게임을 제공한다. 하이델베르그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인텔리스타트2는 가능한 가장 빠른 전환 시퀀스를 정의하고 실행하는 색상 측정 시스템을 포함해 데이터 분석, 기계 설계 및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결합하는 핵심 구성 요소다. 자동 프로세스는 병렬화되고 최적화되며 자발적으로 이상적인 순서로 완료된다.

짐 워맨 미국연구기술센터 인쇄산업 담당 부사장은 심사위원들은 자율적인 운영이 인쇄 생산에서 용감한 새로운 미래를 의미한다는 것에 뜻을 같이 했다고 밝혔다.

 

 

코니카미놀타-스크린GA 디지털 상업인쇄 협력 강화

033.gif


코니카미놀타와 스크린그래픽아트솔루션스는 지난 712일 오프셋 인쇄 및 디지털 인쇄 분야에서 원활한 하이브리드 워크플로를 구현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상업 인쇄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키로 했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효율성을 향상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며 상업인쇄 업계에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상업인쇄 업계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하이 믹스 소량 인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디지털 인쇄 장비를 점점 더 많이 도입하고 있다. 하지만 워크플로 시스템의 핵심인 오프셋 인쇄용 CTP 워크플로 RIP 장비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자가 장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

이런 이유에서 코니카미놀타와 스크린GA는 스크린GA가 제공하는 EQUIOS 범용 워크플로 * 2 시스템과 코니카미놀타가 제공하는 Accurio 잉크젯 및 토너 디지털 프레스 간의 JDF * 1의 데이터 교환을 향상했다. 이 향상된 데이터 교환을 통해 사용자는 EQUIOS에서 디지털 인쇄를 직접 수행할 수 있으므로 색상 관리 및 마무리 작업을 포함하는 매끄러운 작동이 가능하다. 이 솔루션은 생산 환경에서 상업인쇄 효율성을 높이고 주문형 인쇄를 최대한 활용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제공한다.

코니카미놀타는 다양한 디지털 인쇄기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디지털 상업인쇄 분야에서 시장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스크린GA는 고속 가변 디지털 프레스 및 CTP 시스템의 광범위한 라인업을 제공하며 인쇄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숙련된 사용자의 필요성을 없애기 위해 CTP 시스템과 디지털 프레스를 결합한 통합 워크플로 시스템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올인프린트차이나2018 온라인 등록 사이트 오픈

올인프린트차이나2018은 지난 76일 제7회 중국국제전시회 온라인 출품 업체 등록 사이트(www.allinprint.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18년 전시회는 과거보다 확장된 9홀과 100만평방피트 이상의 전시 공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중국 뒤셀도르프(상하이)유한회사, 중국인쇄기술협회 및 중국인쇄기술학술원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 행사는 20181024일부터 28일까지 상하이 국제박람회센터(SNIEC)에서 개최된다. 메쎄 뒤셀도르프(상하이)의 모회사인 독일 메쎄 뒤셀도르프는 인쇄기술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 무역 박람회인 드루파의 주최자로 유명하다.

올인프린트차이나2018지능형 인쇄 시대를 맞이하십시오라는 주제로 인쇄기술 혁신을 선보이며, 인쇄산업을 위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는 디지털 프리프레스관, 종합 인쇄관, 포스트프레스 및 컨버터관, 패키징 장비관, 잉크 및 혁신 소재관, 라벨 및 플렉소 기술관 등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아울러 골판지 및 연포장 전용 특별 구역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2016년 행사에서 성공적으로 도입된 혁신 사업장관은 기능인쇄, 3D인쇄, 스마트팩토리, 친환경인쇄,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을 포함한 최첨단 기술을 선보일 것이며, 전시회 기간 동안 다수의 컨퍼런스 및 세미나도 개최될 예정이다.

전시회의 주제인 지능형 인쇄 시대를 맞이하십시오는 중국이 차세대 정보 기술과 제조의 포괄적인 융합을 가속화하기 위해 수립한 계획을 뜻한다. 올인프린트차이나2018은 최신 지능형 제조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이 계획을 실현하는 데 유용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아이펙스2017IDC 탑재 스마트콜렉터 출품

034.gif

-(Collating Technology)1980년 아이펙스 전시회에 처음 참가한 이래 지속적으로 참가하는 아이펙스의 단골 고객이다. 시장 선도 업체이기도 한 콜-텍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아이펙스 전시회 참가를 통해 성공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개최되는 아이펙스2017 전시회에서도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콜텍은 지난 816일 아이펙스2017 전시회에서 혁신적인 인텔리전트 데이터 콜랙팅(IDC)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최신 스마트 콜랙팅 대표 장비를 발표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장비는 한 부씩 인쇄된 세트가 여러 번 반복되는 일반적인 조합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IDC 시스템을 통해 버튼을 눌러 많은 다른 패턴과 세트 조합이 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다양성을 제공한다.

이 기계에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많은 인쇄사가 관심을 가질 만한 여러 가지 주요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에는 딥 파일 공급 및 울트라 소닉 감지기가 포함된다. 1975년 이래로 콜텍은 수평 흡입 공급 콜레이터 제조 분야에서 선두 자리를 지켜 왔다.

콜텍의 폴 베일리(Paul Bailey) 대표는 우리의 환상적인 장비를 자랑하는 것은 우리에게 중요하다. 따라서 우리의 가장 큰 목표 시장에서 IDC 소프트웨어의 이점을 아이펙스2017에서 보여주는 것이 우리의 입장을 알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아이펙스는 영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국제 인쇄 전시회다. 전시회는 버밍엄의 NEC에서 오는 1031일부터 11 3일까지 개최된다. 아이펙스2017은 인쇄, 소프트웨어, 디지털 및 후가공을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를 포괄하는 혁신, 기술 및 인쇄 현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온라인 방문자 등록을 하면 전시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더스트, 최첨단 UV 기술 Tau 330 시리즈 확장

더스트의 신제품 Tau 330 RSCUV 잉크젯 라벨 및 패키지 인쇄기로 330mm의 인쇄 폭과 1200×1200dpi의 고해상도를 실현했다. 시간당 1485의 생산성과 새로운 색소 잉크로 8개의 컬러스테이션(CMYK + W + OVG)을 갖춤으로써 팬톤 색상 범위에 98% 근접하는 뛰어난 인쇄 품질을 제공한다.

고객의 요구에 따라 완전히 새롭게 구현된 Tau 330 RSC는 독립 실행형 버전으로 제공되거나 인라인 디지털 레이저 다이커팅 LFS 330과 결합될 수 있다. 구성 옵션에는 인라인 코로나, 웹 클리너, 프라이밍 및 바니시 처리, 콜드 호일, 라미네이션, 다이커팅, 슬리팅 및 리와인더와 같이 전처리 및 후가공 옵션이 포함된다. 또한 1차 식품 및 의약품 포장을 위한 저전이 잉크 기반의 Tau 330과 함께 특별히 개발된 고착색 UV 잉크젯 잉크의 보급형 모델인 Tau 330E도 함께 공개된다. 또한 Tau 330 시리즈와 함께 더스트는 라벨, 접이식 상자와 같은 모든 종류 포장 제품의 온라인 디자인, 미리보기 및 주문용 웹투프린트 솔루션도 소개한다. 디스플레이에는 주문 입력, 프리프레스, RIP, 컬러 관리, 잉크 원가 계산 및 생산 데이터 관리를 위한 모듈식 확장형 프리 프레스 소프트웨어인 Durst의 자체 Workflow-Label Application Suite가 탑재돼 있다

월간 프린팅 코리아 2017년 9월호 통권 183호    

 
 

  프린팅코리아 2017년 11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 2017
3.
4. 한국
5. 관련산업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www.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