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무림 플래그십 스토어 ‘무림 갤러리’
고객 대상 다양한 행사 진행
플래그십 스토어 ‘무림 갤러리’는 지난 1월 오픈 이후 수개월간 종이의 가치를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 4월과 5월에는 ‘슈퍼히어로 팝아트展’, 식목일 기념 공기정화 화분 나눔 행사, 무림의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교육 등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돼 방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무림갤러리  
비즈니스 · PR  |  PR

 


슈퍼히어로 팝아트

고객들에게 가장 큰 관심을 받은 것은 슈퍼히어로 팝아트 이다. 지난 52일부터 62일까지 열린 전시회에는 네오스타MMB’, ‘르느와르등 무림의 종이로 제작된 마블의 슈퍼히어로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특히 전시물 중 하나인 앤트맨은 견고한 디테일과 표현력을 자랑했다.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종이로 만들었지만, 진짜 슈퍼히어로처럼 같아요!”라며 작품의 견고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다채롭게 재구성된 팝아트 전시물 역시 내방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디지털용지로 인쇄한 팝아트 액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무림갤러리를 방문한 대원지업권찬호 이사는 무림갤러리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종이의 무궁무진한 활용 가능성까지 보여주니, 같은 업계 종사자로서 뿌듯함을 느끼며 다음 전시가 기다려진다. 아직 무림갤러리에 방문하지 않았다면, 꼭 한번 다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녹색화분 나눔 이벤트

식목일을 맞아 45일부터 54일까지 녹색화분 나눔 이벤트도 진행됐다. 무림갤러리 방문 고객들은 산세베리아, 천냥금, 홍페페 등 공기청정 효과가 탁월한 식물들을 선물로 받았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미세먼지 걱정도 줄이고, 자연의 소중함도 되새긴 특별한 이벤트로 진행됐다.

 

고객 대상 교육

515일과 17일에는 유통사 고객 초청 채권교육이 진행됐다. 이날 교육은 제지업계 실무자들에 적합한 맞춤형 내용으로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지난 424일에는 인덕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학생, 518일에는 장안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학생 초청교육이 진행됐다.

무림갤러리 관계자는 무림갤러리는 종이의 가치 전달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는 물론 고객의 니즈에 맞춘 교육과정도 기획, 연중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무림 갤러리에서는 인쇄용지를 포함한 특수기능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무상 샘플 제공, 소량 긴급 배송 서비스 등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부 공간은 무료로 개방하여 미팅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업계 종사자들에게 사랑방 구실을 톡톡히 하고 있다.  

월간 프린팅 코리아 2018년 7월호 통권 193호    

 
 

  프린팅코리아 2018년 9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017
2. 인쇄
3. 한국
4. print
5. 인쇄기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www.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