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딜리, 친환경 디지털·플렉소 인쇄기 세미나 개최
딜리 네오피카소·소마 옵티마 소개
㈜딜리(대표이사 최근수)는 코리아팩2018 전시기간인 4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킨텍스 211호 세미나실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근성 딜리 패키징사업본부장이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매일 100여명 이상의 인쇄인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임남숙 기자  
비즈니스 · PR  |  비즈니스인사이드


이근성 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랜시간 동안 인쇄기 공급업계에서 종사해왔다. 오늘 이 자리는 딜리에 입사한 후 진행하는 첫 행사인데, 딜리는 인쇄인들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주 좋은 회사다. 저의 모든 역량을 쏟고자 딜리에 입사하게 됐다. 이틀간의 세미나를 통해 딜리의 UV 디지털 라벨 프레스 네오피카소와 소마엔지니어링의 플렉소 인쇄기 옵티마를 소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UV 디지털 라벨 프레스, 네오피카소

네오피카소는 분당 최대 인쇄속도 50m, 최대 인쇄폭 330, 시간당 최대 972의 고속출력을 자랑한다. 디지털 인쇄로 시간 및 인력비용 절감은 물론 이미지에 맞는 잉크량만을 소모해 당일 생산 및 납품이 가능하다. 컬러 풀 가변데이터를 지원해 각종 이미지 및 바코드, QR코드, 텍스트 티켓의 일련번호 등과 같은 작업을 수월하게 한 번의 인쇄작업으로 처리할 수 있다. 직관적인 GUI와 상호작용적인 MMC 등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오퍼레이터가 장비를 사용하는 동안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후가공기 네오 아틀라스와 연결해 다이컷 유닛, 콜드호일 유닛, 슬리팅 유닛 등을 한 번에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친환경 플렉소 인쇄기, 옵티마

소마엔지니어링의 플렉소 인쇄기 옵티마는 장통은 물론 소량 다품종 연포장 및 종이 인쇄에서 효율적인 작업공정, 생산원가 절감을 가능하게 한다. 작업준비시간이 기존 그라비어 인쇄의 1/4에 불과해 소량 다품종 인쇄에 적합하다. 인쇄 색맞춤도 100m 이내에서 가능해 세팅타임과 손지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진보된 바운싱 콘트롤 시스템은 인쇄에서 가장 어려운 디자인도 최상의 인쇄 속도로 인쇄가능하게 한다.

최소의 작업준비시간과 원단손실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잉크 자동 세척시스템이 채용돼 알코올로 3~6분 이내에 개별 세척하며, 자동 인압 및 핀맞춤 세팅 ARUN, 자동화된 핀맞춤 인압 세팅 시스템 Falcon 등으로 최소의 잉크와 원단 손실을 가능하게 한다.

진보된 바운싱 콘트롤 시스템은 고선수 인쇄시에도 수지판 실린더의 바운싱을 방지하는 최첨단 기술을 탑재했다. CI 중앙드럼은 특수표면 처리돼 정교한 인압 콘트롤이 가능하다.

작업 특성과 요구에 따라 인라인 천공, 인라인 슬리팅, 인라인 코팅, 후면인쇄 등 다양한 솔루션을 추가하거나 변경, 설치할 수 있다

월간 프린팅 코리아 2018년 5월호 통권 191호    

 
 

  프린팅코리아 2018년 9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017
2. 인쇄
3. 한국
4. print
5. 인쇄기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www.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