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일진PMS㈜, 밥스트 한국대리점 됐다!
지난 10월 순회점검 실시
일진PMS㈜(대표 박경재)는 지난 10월 10일부터 24일까지 11일간에 걸쳐 스위스 밥스트와 공동으로 밥스트의 다이커터 및 금박기, 접착기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사를 방문, 순회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순회점검은 지난 5월 고성능 후가공전문 생산업체인 스위스 밥스트와의 독점대리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이뤄졌다. 일진PMS㈜  
비즈니스 · PR  |  줌인


 

일진PMS와 밥스트의 독점대리점 계약 체결은 최근 서비스 대응부족 문제로 밥스트의 우리나라 시장점유율이 낮아진 것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내 고모리 인쇄기 대리점이자 인쇄업계 장비제공업체로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일진PMS에 밥스트가 적극적으로 제안함으로써 이뤄졌다. 최근 실시한 무상 순회점검 서비스 또한 한국시장을 되돌리겠다는 밥스트의 강한 의지로 추진되었다.

 

 

스위스 본사 소속 엔지니어 파견

밥스트는 스위스 본사 소속 엔지니어를 파견해 우리나라에 설치된 밥스트 기계사용 실태 확인 및 가동상태, 문제점 등에 대응하였다.

이번 순회점검에 파견된 밥스트 엔지니어 Harry Truman씨는 한국 업체를 방문하는 동안 다양한 평을 들었다. 대체로 밥스트 기계성능은 최상이지만 서비스에 있어서는 좋은 인상을 주지 못했던 것 같다. 앞으로는 한국을 자주 방문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이야기 했다.

순회점검 외에도 Michael 밥스트 아시아지역 서비스 책임자, Yannick 기술책임자, Phillipe 아시아지역 총괄 담당자도 방한해 향후 한국고객 서비스 대응 및 영업방향에 대한 협의도 진행했다.

Phillipe 아시아지역 총괄 담당자는 밥스트에서 아시아의 패키지 시장 성장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한국이 차지하는 비중 또한 작지 않다. 최근 밥스트는 이러한 아시아 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을 인식하고, 스위스에만 있던 부품창고를 싱가포르에도 설립해 아시아권 부품공급이 원활하도록 개선했다. 또한 이번 한국 파트너 선정도 신중하게 검토하였는데, 일진PMS의 서비스 대응력이 이번 대리점 계약 체결에 결정적인 요인이 되었다. 앞으로 밥스트가 한국에서 다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책임자로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일진PMS측 또한 정기적인 순회점검은 물론 즉각적인 서비스 대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월간 프린팅 코리아 2017년 12월호 통권 186호    

 
 

  프린팅코리아 2018년 10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인쇄
2. 2017
3. 한국
4. print
5. 박람회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www.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