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후지제록스, 고객 초청 세미나 ‘인쇄시장의 미래’ 개최
인쇄업계 트렌드·미래 전략 공유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양희강, www.fujixerox.co.kr)는 지난 8월 10일 서울 서소문로 본사에 위치한 커뮤니케이션디자인센터(Communication Design Center, CDC)에서 고객 초청 세미나 ‘인쇄시장의 미래’를 개최했다. 한국후지제록스  
비즈니스 · PR  |  비즈니스인사이드


 

인쇄시장의 미래세미나는 서울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조합원들과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고, 디지털 혁명 시대에 유연한 대응을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다. 한국후지제록스는 가속화되는 시장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기술 및 제품 개발은 물론, 지역 사회와의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 모델을 고민해왔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글로벌 인쇄시장의 트렌드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패키징 산업에 대한 동향 분석을 중심으로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도 소개됐다. 패키징 산업은 최근 급속도로 시장 규모가 확장되고 시장 수요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새로운 시장 트렌드 변화에 경쟁력을 선점하기 위한 방안으로 디지털화는 거스를 수 없는 시대적 흐름이라 할 수 있다.

여전히 전통적 인쇄방식 운영 비율이 높은 조합원들에게 가장 높은 관심을 받은 장비는 중량지킷을 장착해 530g/의 용지를 고품질로 출력할 수 있는 아이젠5 프레스였다. 아이젠5 프레스는 패키징에 필요한 두꺼운 용지 출력도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맞춤형 문서 제작 솔루션 엑스엠파이도 높은 관심을 얻었다. ‘엑스엠파이는 가변 데이터 출력, 웹 기반 인쇄, 통합 크로스 미디어 출판, 개인 맞춤형 정보 전달 및 응답형 광고에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이다. 현재 크로스미디어 광고, 통합형 동적 마케팅, 출판 솔루션 등 고부가가치 마케팅 솔루션으로 활용하고 있다.

최근 인쇄 시장은 기업의 차별화 마케팅의 영향으로 다품종 소량, 11 맞춤형 제작 경향이 강하다. 경제가 성장할수록 소비자의 요구는 더욱 다양해지고, 소비자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지가 미래 경쟁력을 좌우하게 된다. 세미나에 참가한 한 조합원은 디지털 혁명 시대의 트렌드와 첨단 기술을 가까이서 직접 체험할 수 있었고, 글로벌 비즈니스 통찰력을 넓히는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 전략사업본부 장은구 부사장은 국내 인쇄업계가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는 동시에 조합원들이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제공한 유익한 세미나였다한국후지제록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월간 프린팅 코리아 2017년 9월호 통권 183호    

 
 

  프린팅코리아 2017년 11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 2017
3.
4. 한국
5. 관련산업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www.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