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엡손, 하남 스타필드에 라벨프린터 체험존 구성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은 구랍 14일부터 17일까지 아이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하남 스타필드에서 라벨프린터 체험존을 운영했다. 체험 가능 제품은 키보드식 자판 일체형 라벨프린터 LW-H200RK, LW-K200BL, LW-K200PK 3종과 PC·모바일용 블루투스 라벨프린터 LW-C410로 총 4개 모델이다.   
뉴스 · 행사  |  업계뉴스



이번 체험존은 아이방, 주방, 거실 등 집안 각 공간에서 아이와 엄마가 라벨프린터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장난감 및 가방 등 각종 아이 물품에 라벨링을 해 분실을 방지하고, 주방에서 식품명 및 제조일자를 표시해 안전하게 먹거리를 관리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또한 라벨프린터를 이용해 아이 교육용 교구를 만들거나 가족앨범을 꾸미는 방법, 테이프와 리본을 활용한 데코레이션과 선물 포장도 선보였다.

체험존에서는 각양각색의 테이프로 자신만의 라벨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었으며, 리락쿠마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촬영 후 원하는 문구를 라벨로 출력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했다.

메인 모델인 엡손 리락쿠마 라벨프린터 LW-H200RK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여심을 저격한 제품으로, 익숙한 QWERTY 배열 자판과 LCD 액정을 적용해 쉽게 입력, 수정할 수 있어 편의성까지 잡았다. 엡손 라벨프린터 4종 모두 전용 카트리지를 활용하면 물, 기름, 알코올로 인한 번짐이 없어 습기가 많은 냉장고 안은 물론 자주 손이 닿는 장난감, 옷감 등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월간 프린팅 코리아 2018년 1월호 통권 187호    

 
 

  프린팅코리아 2018년 7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017
2. print
3. 인쇄
4.
5. 한국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www.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