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라그룹, 2016 상반기 장학증서 수여식
[인쇄학과 학생 8명에 장학금 수여]
타라그룹(회장 강경중)은 지난 3월 8일 오전 11시 상암동 본사에서 2016년도 상반기 장학 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타라그룹은 인쇄학과 우수 학생을 발굴하고 경쟁력을 갖춘 리더를 육성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타라그룹은 부경대학교, 중부대학교, 신구대학교 등 인쇄학과에 재학중인 학생 중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생활을 하는 학생들을 추천 받아 장학생을 선발했다. 선발된 학생은 부경대학교 조수림, 강유정, 정혜욱 학생, 중부대학교 이승연, 안건희, 이수진 학생, 신구대학교 음세영, 채교윤 학생 등 8명이다.

강경중 회장은 장학금 수여식에서 사람들은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아닌 바로 코앞에 있는 것만을 보고 따라간다. 그래서 자신만의 특별한 것을 찾기 보다는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따라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지금 시대에 가장 요구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길을 가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용기와 결단이 필요하다. 이는 청춘이든 기업이든 마찬가지다라며 남과 다른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용기와 땀이 필요하다. 남과 다른 길을 갈 수 있는 용기를 가지길 바라며, 오늘 전달하는 조그마한 정성이 청년들의 미래에 밀알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타라_장학금_2016상반기_공장투어 (2).JPG



장학생들은 수여식이 끝난 뒤 타라 계열사 및 공장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유정 부경대 인쇄정보공학과 학생 등 장학생들은 인쇄사 및 POD 센터 견학을 통해 인쇄 공정 과정을 체험하고 전문가들의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입을 모았다.

타라그룹 관계자는 저성장 국면에 접어든 국내 인쇄산업의 미래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우수한 재원 발굴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향후 장학금 뿐 아니라 인턴십 등 다양한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쇄산업의 경쟁력을 갖춘 리더를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타라그룹은 인쇄산업의 활성화 및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하여 매년 두 차례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프린팅코리아 2017년 8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
3. 2017
4. 관련산업
5. 4.0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www.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