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크리스마스 기념 ‘무료 이미지 증정’ 이벤트 실시 - 사진
[]
포토리아(www.fotolia.co.kr)는 12월 24일까지 포토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FotoliaKorea) 및 트위터(www.twitter.com/fotolia)를 통해 매일 새로운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토리아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는 매일 새로운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링크(#fotoliaXMAS 해시태그)가 제공된다. 사용자들은 라이선스 확립을 위해 포토리아 홈페이지 무료 회원 가입 후 원하는 이벤트 이미지의 사이즈를 선택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미지는 포토리아 기본 라이선스 이용 범위 내에서 기간 및 국가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또한 포토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포토리아 페이스북 및 트위터 포스팅에 좋아요혹은 공유, 댓글을 남긴 사람을 대상으로 1명씩 추가 당첨자를 선정해 현금 전환이 가능한 포토리아의 사이버 머니인 100크레딧을 제공한다. 본 크레딧은 한국 원화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포토리아의 다른 유료 이미지를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임혜진 포토리아 총괄 매니저는 더 많은 사용자들이 포토리아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시즌, 테마별 다양한 이미지가 매일 제공되는 만큼, 평소 업무용도 또는 개인용도로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사진, 일러스트를 비롯해 약 4700만건의 디지털 콘텐츠(벡터, 비디오)를 보유한 포토리아는 유로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프린팅코리아 2017년 8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
3. 2017
4. 관련산업
5. 4.0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www.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